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 콘텐츠

이케아 고양점 방문기(음식 포장)

728x90

전 이케아를 좋아합니다

 

정확하게는 이케아에서 파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*^^*

 

정말 오랜만에 이케아를 방문했어요

 

와 이케아다~~~

엄훠...돼지 목살 스테이크라니...

어서 들어갑시다

이케아 고양점은 식당이 2층에 있습니다

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네요

 

저희는 음식을 포장 주문했습니다 

 

그러면 요렇게 종이박스에 음식을 담아 줍니다

 

코로나 때문에 아직 식당에서 마스크 벗는 게 무섭네요

영롱한 소스색의 돈가스 

 

이케아 돈까스 정말 맛있어요

 

특히 야채를 굽는 게 아니라 쪄주는 게 딱 내 스타일~~

연어 필레입니다 

 

이케아는 원래 연어 훈제로 유명하죠

 

그렇지만 구운 연어도 참 맛있습니다 

 

역시 저 완두콩도 식감을 잘 살려주네요

2시간 안에 먹어야 한대서 서둘러 주차장으로 go go~~

그런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

역시 이케아는 잘 꾸며진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

 

이거 특이해서 찍어봤어요 

 

손 모양인데요 어디에 쓸까요??;;

짚으로 엮은 멍멍이들 ^^

결국 우리는 지퍼백 몇 개 사고 집으로 갑니다

 

이케아 지퍼백 정말 좋습니다 짱짱하게 밀봉 잘되고 

 

가격도 저렴해요

냉동식품 코너에 소시지도 팔던데...

 

하나 사 먹어 볼걸 그랬네요

냉동식품 코너에는 여러 가지 음식들도 팝니다 

 

오랜만에 이케아 갔는데 많이 리뉴얼됐더라고요

 

한번 방문해보세요

 

이상 이케아 고양점 방문기였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