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 콘텐츠

전쟁기념관 (투탕카멘-파라오의 비밀) 특별 전시 관람 후기

728x90

현재 전쟁기념관에서는 

 

투탕카멘-파라오의 비밀 

 

특별 전시 중입니다 

2022.4.24일까지네요

 

전쟁기념관 특별전시실에서 진행 중입니다

 

저번에 중앙박물관에서 이집트관을 관람 후

 

이집트 신화에 관심을 보이는 아들을 위해

 

투탕카멘 특별전시회를 보여주러 나왔어요

현재 문화 N티켓에서 30% 할인 중입니다

 

올해 12월 31일까지입니다 

주차 할인도 받을 수 있네요

 

호우~ㅋㅋ

평일에 가야 사람이 없어요

 

아이 좋아~

이날 날씨가 꽤 추웠습니다

 

핫팩 쥐고 있는 아들 ^^

사물함이 있어요

 

여기에 짐은 잠시 맡겨두시면

 

관람하실 때 편합니다

 

100원.

음... 뭔가 두근두근하네요 ㅋ

 

전시관으로 내려가는 중인데

 

정말 피라미드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적인 느낌...

투탕카멘에 관한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

휴대용 오디오 기기를 줍니다

 

그걸로 해설을 들어볼 수 있어요

투탕카멘 발굴에 관한 영상물도 

 

상영 중입니다

많은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

 

정말 진짜 같아요

관입니다 

 

파라오의 것이었던가?

 

지금은 기억이 안 나네요;;

슬쩍 만져보는 아들 

 

^^

오디오 기기에 저 숫자를 누르면

 

해설을 들을 수 있네요 

이런 유물의 발견은 

 

정말 세기의 발견인 것 같습니다 

 

아무 우리나라의 무령왕릉 때도 그랬겠죠...

열심히 해설을 듣고 있는

 

아드님~

 

사진에 많이 못 담았지만 투탕카멘이나 

 

이집트 문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

 

한번 가보세요 

 

하지만!!

 

너무 어린아이들과는 안 가시는걸

 

추천드립니다 

 

볼 것 들을 것 많은데

 

아이 챙기느라 많은걸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

 

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습니다

 

규모는 생각보다 작았고

 

뭔가 열심히 꾸며놓았지만

 

2% 부족한 느낌이 드는 건 사실이네요

 

오늘은 투탕카멘-파라오의 비밀 특별전시

 

관람후기였습니다 

 

그럼 이만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