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 콘텐츠

한샘 갤럭시 후드(HDC-GLX600/600P 178*530)필터 교체

728x90

5년전 리모델링을 하면서 한샘 후드로 교체를 했었는데요

 

그동안 필터는 한번도 안 갈았어요

 

이번에 노랗게 변한 필터를 보고 

 

교체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 

 

노래요 노래....ㅠㅠ

한샘 갤럭시 후드입니다 

 

한샘몰에서 필터를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비싸네요...

 

그런데 폭풍 검색해보니

 

호환 가능한 필터를 파는 곳이 있었어요

 

가격은 30% 수준인데

 

후기도 별로 없고 그래서 걱정하긴 했지만

 

일단 질러봤습니다 ㅋㅋ

 

 

택배가 이렇게 왔어요 ;;;

그래도 뾱뾱이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

정품 필터는 저 손잡이 부분이 플라스틱인데요

 

이건 스테인리스입니다 

 

3중 망이고요

 

좋네요~

딱 맞습니다 

 

아래서 이래 사진 찍으니 

 

주변이 지저분한 것은 이해해 주세요 ^^

 

정품 필터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면

 

호환 가능 필터 이용해 보세요

 

전 맘에 들어요~

 

한샘 갤럭시 후드 필터 교체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

 

그럼 이만~